noCRM.io: 판매 프로세스를 쉽게 최적화하세요.
noCRM.io는 영업 직원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가장 쉬운 리드 관리 도구입니다. 이 강력한 앱을 사용하면 끊임없는 데이터 입력 부담 없이 거래를 체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
noCRM.io를 전통적인 CRM 소프트웨어와 구별하는 것은 리드 중심적 접근 방식입니다. 시스템의 중심에 리드를 두어 영업 직원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거래를 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 고객 발굴 및 영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정밀하게 추적하고 계획하며 후속 조치를 놓치지 않습니다. noCRM.io를 사용하면 더 많은 일을 처리하고 더 많은 거래를 체결할 수 있습니다.
noCRM 앱은 영업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몇 초만에 명함을 스캔하고 이메일에서 리드를 생성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잠재고객을 리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.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리드를 처리할 수 있으며 다시 온라인 상태로 전환하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.
noCRM.io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조직을 유지하고 다음 단계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능력입니다. 할 일 목록에 액세스하여 가장 긴급한 작업과 후속 조치를 시각화하여 어디서든 다음 조치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.
noCRM.io를 사용하면 영업 파이프라인을 쉽게 관리하고 단계별로 시각화하고 스와이프로 리드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팀원 및 본인의 목록에 액세스하여 리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팀원에게 리드를 할당하는 데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noCRM.io를 사용하면 리드에 연락하는 것이 이제보다 쉬워집니다. WhatsApp,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리드에 연락하고 코멘트를 남겨 영업 대화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
사무실이든 외출 중이든 noCRM.io를 통해 어디서든 고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발굴 목록을 확인하여 취소된 리드와 전환된 리드를 식별하고 팀원이 리드에 수행한 활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
오늘부터 noCRM.io에 계정을 생성하고 그의 모든 잠재력을 경험하기 위해 15일 무료 평가판을 이용하여 영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보세요.